동두천고등학교(교장 최정희)는 지난 26일 동두천 신시가지 차 없는 거리에서 청용학원 4개교가 참여한 가운데 시민과 함께하는 제1회 ‘청용학원 동고동락 대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두천고등학교 학생자치회가 주최하고 청용학원 4개학교(동두천여자중학교, 동두천중학교, 동두천고등학교, 한국문화영상고등학교)가 주관한 행사는 동두천시의 2024년 학생자치축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교육 경비를 지원받아 개최됐다.
이날 중앙 무대 공연은 동두천고등학교와 한국문화영상고등학교의 학생회장이 사회를 맡아 현장의 열기를 더했으며, 각 학교의 밴드, 초대 가수 공연, 동아리 댄스 공연 등을 진행해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동두천고등학교 학생자치회 주도하에 청용학원 4개학교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 부스 30개를 운영했으며, ‘세대 통합’이라는 주제로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기고 소통했다.
박형덕 시장은 “가을이 무르익어가는 청명한 주말에 시민과 학생들이 화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제1회 청용학원 동고동락 대축제의 성공을 축하드린다”라면서, “앞으로 학습 지원은 물론 다양한 방면의 교육 지원 사업을 추진해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