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는 23일 고객의 소리를 더욱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불만ZERO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불만ZERO 콜센터는 각 시설에 흩어져 있던 민원 사항들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민원처리 서비스이다.
공사는 콜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의 불편⋅개선사항을 전사적 차원에서 집중 관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공휴일, 주말 제외)으로 운영한다.
홍영 춘천도시공사 사장은 “우리공사를 이용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직접 듣고,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