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성남 만들 것" 신상진 성남시장 당선인 캠프 해단식
한방통신사 신유철기자 |
민선 9기 성남시장으로 선출된 신상진 당선인의 시민희망캠프 해단식이 열렸습니다. 현장은 승리의 기쁨과 열기로 가득 찼다.
신 당선인은 선거 기간 동안 밤낮없이 함께 뛰어준 캠프 관계자들과 지지자들의 이름을 일일이 호명하며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시정 정상화에 대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부정부패 세력을 차단하고 100만 성남시민이 만족하는 공정하고 투명한 성남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참석자들과 함께 축하 떡케이크를 자르며 새로운 성남의 출발을 알린 신상진 당선인. 여당이 다수당이 된 성남시의회와의 긴밀한 협치를 통해 성남의 비상을 어떻게 이끌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