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25년 12월 20일 토요일 오후 5시 금천구 시흥동 홈플러스 마벨리에 7층 부페에서 광명사랑나눔회가 지원하는 식구들과 후원자등 50여명을 모시고 장학금 전달식과 장기 자랑 및 초청 가수 공연과 푸짐한 선물 잔치를 벌렸다.
광명사랑나눔회 학생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정성껏 포장하고 인형을 열심히 뽑기해서 후원해주신분과 가수중 선뜻 기부해주신 분등 다양한 따뜻한 사연들이 넘쳤다.
참석한 내빈으로는 양이원영 전)국회의원, 김정호도의원,이재한시의원,재향군인회 이철희회장,해병대전우회 김영현회장, 열린모임광명시민 김춘년회장,이신우 사무국장,한국장애인장학재단 광명지회수석부회장 김양중,부회장 길하영 등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줬다.
광명사랑나눔회는 2005년 1월에 20여명으로 설립된 단체로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가정과 그룹홈에 직접 찾아가 아이들에게 나눔과 봉사로 기부 실천을 하는 단체이다.
광명사랑나눔회 박기은 회장은 "봉사자들과 공연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더 열심히 벌어서 더 풍성한 잔치가 될 수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다짐과 인사말을 남겼다.
연희택시조합 정동섭조합장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의미 있고 생각하는 송년회이였다"고 소감을 남겼다.

- 좌측부터 광명사랑나눔회 전병조감사,박기은회장,허인숙고문,강경희회원,윤은선사무국장,김동현본부장
장학금을 기부해준 회원으로는
재향군인회 이철희 회장
해병대 전우회 김영현 회장
광명사거리 리치부동산 서훈철 대표
"내인생 2막이야" 유가영 가수
광명사랑나눔회 다수 회원들이다.
참여 가수로는 안선유,유가영,이세온 가수들이 아이들과 함께 춤과 끼를 발산하는 시간을 갖았다.

- "돌리도"등 흥겨운 메들리를 부르자 무대로 뛰어 올라올라 신나게 춤잔치를 벌이는 이세온 가수
봉사와 후원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단체나 개인은 박기은 회장이나 윤은선 사무국장에게 연락을 주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2025광명사랑나눔회송년회
한방통신사 김동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