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은 지난 3일 다원이음터에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실천 및 적극행정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청렴과 적극행정의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재단 임직원들의 강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하였다.
이날 대회는 청렴실천 리더 임명장 수여 청렴공감소통관(대표이사)의 청렴실천적극행정 결의문 낭독 청렴공감소통관(대표이사)의 임직원 행동강령 안내 및 청렴교육 고위직 갑질 근거 서약서 작성 인사혁신처 적극행정 전담강사 교육 순서로 진행되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 "청렴과 적극행정은 공공기관이 반드시 지켜야 할 핵심 가치로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다짐을 다시 한 번 확고히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청렴과 적극행정을 실천하여 화성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청렴실천·적극행정 결의대회 외에도 내부 및 기관 간 교차 청렴도 조사, 청렴 마일리지 제도, 전 직원 대상 청렴교육, 대내외 부패신고센터 운영 등 다양한 반부패·청렴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사적인 청렴실천 및 적극행정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