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이 오늘 오전 9시 30분 용문산 잔디광장에서 등산대회 개회식을 열었고, 이어서 오전 11시 물 맑은 양평 체육관에서는 월드 라인댄스 챔피언십 예선전이 열렸습니다.
제2회 양평군수배 등산대회 개회식에는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군의회의장, 오기형 양평군산악연맹회장을 비롯해 여러 산악회 등이 참석했습니다.
개회식에서는 내빈소개, 개회선언, 만세삼창, 축사, 선수대표선서 등이 진행됐습니다.
전진선 / 양평군수
오늘 날씨에 비 예보가 있었는데, 그와 다르게 날씨가 참 좋습니다. 여러분들 안전하고 건강하게 오늘 등반대회 마치시고,
우리 양평의 자랑인 산악연맹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윤순옥 / 양평군의회 의장오늘 여러분들 산에 오르면서 동호인들과 함께 땀을 흘리면서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깊어가는 가을날, 가을 단풍 마음껏 누리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 등산대회는 3km 코스로 3시간 일정이었으며, 대회 끝엔 시상식이 이어졌습니다.
오전 11시에는 물 맑은 양평 체육관에서 2023 WCDF 월드 라인댄스 챔피언십 예선전이 열렸습니다.
예선전 개회식에는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군의회의장, 경기도의회 이혜원 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윤숙 양평군체조협회장의 개회선언,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마정순 한국스포츠문화예술협회 회장님의 개회사, 축사, 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여러 리듬체조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각 시·도의 선수단 대표들이 참여하는 라인댄스 예선전이 치러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