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신재생에너지 기업, 지역사회와 연대강화 > 경제산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안군 신재생에너지 기업, 지역사회와 연대강화



안좌 쏠라시티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 성장 목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다은 기자 작성일 24-08-30 18:56 댓글 0

본문


사진 (1).jpg

신재생에너지 발전소 안좌 쏠라시티(대표 박정근)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안군 안좌도에 태양광 발전소를 운영하는 안좌 쏠라시티는 최근 을 주변의 경관 정비와 창마마을에서 우목마을까지 12km의 도로변 풀베업을 실시했다. 안좌노인대학 개강일에 맞춰 수강생들의 교육 편의를 위해에코백 150를 기증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연대도 강화하고 있다.

 

이밖에도 거주민들의 전기시설 정비, 학사업, 지하수 개발, 해변정화 활동, 지역사회단체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좌 쏠라시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지원사업을 통해 친화적인 향토기업으로 자리 잡고 싶다라고 말했다.

 

안좌 쏠라시티는 신안군(군수 박우량)에서 시행하는 국내 최초 신재생에너지 이익공유제에 참여하여발전사업으로 발생한 이익을 지역주민과 공유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COpyright © 2016 KBNSNEW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서울특별시 종로구 김상옥로 17 (대호빌딩) 205호(연지동) 대표전화 : 02)766-1301 팩스 : 02)765-8114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유철 법인명 :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주식회사
제호 : KBNSNEWS(한방송통신사) 발행인 : 신유철 편집인 : 신유철
등록번호 : 문화,나00030 등록일 : 2016-09-22
KBNSnew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