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이레가축약품, 올해도 나주시에 고향사랑 나눔 > 복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주시 ㈜이레가축약품, 올해도 나주시에 고향사랑 나눔



지난해 이어 최고 금액 500만원 기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다은 기자 작성일 24-08-30 17:06 댓글 0

본문


㈜이레가축약품, 나주시에 500만원 기탁.jpg

전라남도 나주시(시장 윤병태)이레가축약품 김영국 대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나주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레가축약품은 나주시 세지면에서 동물의약품, 동물용 의료기기 등의 도·소매 및 수출·수입을 통해 축산 의료 환경 개선에 힘쓰는 기업이다.

 

김영국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나주에 최고금액인 500만 원을 기탁하였을 뿐만 아니라 배우자인 황은선 이사 또한 해남에 연이어 최고액을 기부하여 부부 모두 고향사랑기부제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영국 대표를 대신하여 배우자인 황은선 이사가 참석했다.

 

황 이사는 기업이 소재한 지역이 발전해야 기업도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늘 지역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되고자 고향사랑기부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윤병태 시장은 지역 발전에 대한 남다른 관심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소중한 마음으로 전한 기부금은 나주의 발전을 위한 기금사업에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이외 지역에 기부하면 지자체는 이를 모아 지역소멸 대응, 주민복리 등에 사용하는 제도로 시행 2년차를 맞이했다.

 

한편 추석을 앞둔 오는 94일부터 7일까지 경주시화백컨벤션센터에서 행정안전부가 주관하고 전국 150개 이상의 지자체가 참여하는 2회 고향사랑의 날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COpyright © 2016 KBNSNEW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서울특별시 종로구 김상옥로 17 (대호빌딩) 205호(연지동) 대표전화 : 02)766-1301 팩스 : 02)765-8114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유철 법인명 :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주식회사
제호 : KBNSNEWS(한방송통신사) 발행인 : 신유철 편집인 : 신유철
등록번호 : 문화,나00030 등록일 : 2016-09-22
KBNSnew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