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 학동, 경로당 어르신에 여름 보양식 나눔 > 복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광주 동구 학동, 경로당 어르신에 여름 보양식 나눔



한방 삼계탕·찰밥·열무김치 등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다은 기자 작성일 24-08-25 21:24 댓글 0

본문


8.23 학동, 경로당 어르신에 여름 보양식 나눔(사진).jpg

광주 동구(청장 임택) 학동 마을사랑채 운영협의체(위원장 손승기)는 최근 경로당 어르신과 돌봄 이웃 30명을 대상으로 보양식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동 마을사랑채 운영협의체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르신들과 돌봄 이웃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원들은 직접 끓인 한방 삼계탕과 찰밥, 열무김치, 컵 과일 등을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김정희 학동 마을사랑채 운영협의체 부위원장은 여름철 어르신들의 원기 회복과 면역력을 돋우는 보양식을 정성껏 준비했으니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면서 마을사랑채가 그 자리에 머물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학동장은 어르신들과 돌봄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봉사해 주시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마을사랑채가 주민을 위한 마을복지의 구심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16 KBNSNEW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서울특별시 종로구 김상옥로 17 (대호빌딩) 205호(연지동) 대표전화 : 02)766-1301 팩스 : 02)765-8114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유철 법인명 :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주식회사
제호 : KBNSNEWS(한방송통신사) 발행인 : 신유철 편집인 : 신유철
등록번호 : 문화,나00030 등록일 : 2016-09-22
KBNSnew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