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문형근 의원, 학운공원 등 2개소 맨발 산책길 조성 관련 보고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2-27 14:44 댓글 0본문
문형근 의원(더민주, 안양3)은 26일 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학운공원 등 2개소 맨발 산책길 관련으로 보고를 받기 위해 안양시청 공원관리과 백시원 과장과 면담을 실시했다.
이날 문 의원은 학운공원 등 2개소 맨발산책길 조성 관련으로 맨발 산책길, 황토 체험장, 세족장 및 신발 보관함 등 부대시설 설치에 대해 보고를 받고 지역구 체육시설의 환경정비 필요성에 대해 참석한 관계자와 논의했다.
문형근 의원(더민주, 안양3)은 “안전하고 쾌적한 맨발 산책길을 조성하여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은 물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경기도 차원에서 함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맨발 산책길 걷기는 발바닥을 자극해 혈액순환 돕고 전반적인 건강에 기여할 수 있으며, 햇빛을 받으면 우울증 완화를 할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의견도 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 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관련링크
- 이전글 경기도의회 김성수 의원, 성지순례사업 선정 기준에 대한 각 교단 의견 반영 및 공정성 강조
- 다음글 경기도의회 김미숙 의원 대표발의, ‘경기도 공공외교 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 개정안’ 상임위 통과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